현재 위치
  1. FEATURES / 기사
  2. M/C FEATURES_beta
Pic  

47 Brand

2012년 10월에 47 브랜드에 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http://beckstore.blog.me/30149275772


저는 보스턴 팬이고 그 정도가 너무 열정적이어서 학교의 기말고사를 보지 않고 월드 시리즈를 봤었습니다.

전혀 후회하지 않는 몇몇의 사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2004년 이였는데 사실 이때 ALCS에서 세 경기를 양키즈에게 주고 역스윕을 한 엄청난 경기였습니다.

그 흥분으로 차곡차곡 모은 보스톤 모자만 셀 수 없이 많았습니다.


한참 지나서 2000년대에 보스턴이 두 번째 우승을 할 때쯤 수입되기 시작해서 판매했던 47 브랜드입니다.

최근 2-3년 정도는 매장 콘셉트와 조율하다 잠시 빠져있었지만, 남자는 맥주를 마시면서 소파에서 야구를 보는 게 행복하다고 느낀 바


야구모자를 오랫 만에 다시 선보일 수 있는 작은 계기를 만들어 봤습니다.

빈티지 클린업 시리즈이고 예전보다 조금 깊어져서 사용하시기 편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작년엔 힙했죠 슈프림과 콜라보 해서 위상이 쭉쭉






그래도 오랜만에 47브랜드의 히스토리를 정리해드리면  


'47 브랜드의 현재 성공의 모습은 그 뿌리를 절대 잊어버리지 않은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1947 년 쌍둥이 형제 이탈리아 이민자인 아서 (Arthur)와 헨리 디 안젤로 (Henry D' Angelo)가 트윈스 엔터프라이즈 (Twins Enterprises)를 창립했습니다. D' Angelos는  펜 웨이 파크 (Fenway Park) 주변 거리에서 페넌트 (pennants) 및 기타 스포츠 기념품을 판매하여 스포츠 라이선스의 미래를 재빨리 보았던 사업가이자 개척자입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본능과 놀라운 열정을 결합한 형제는 작은 카트에서 스포츠와 스타일을 독특하게 융합시킨 최고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모자와 의복을 독창적으로 생산하고 독보적인 디테일을 유지하는 전통을 계승함으로써 우리는 프리미엄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MLB, NFL, NBA, NHL, 650 개 이상의 대학과 같은 4 개 주요 미국 프로 스포츠 리그의 라이선스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2 세대가 '47 브랜드로 브랜드명을 변경 발전시킴에 따라, 우리는 가족 가치에 뿌리내리고, 진정한 관계에 초점을 두고, 미래는 우리가 창조한다는 단순한 믿음으로 시작된 곳을 절대로 잊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탄생지인 보스턴 플래그십 매장을 소개하면서 마칩니다.

맨케이브에서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보스턴 다저스 뉴욕 등의 팀을 먼저 소개해 드립니다.

작년에 kbo와 콜라보 한 제품도 나오는 걸 보니 한국 라이선스도 하나씩 늘려가는 모양입니다.


잊지말자 오티즈 ㅡ 그동안 수고 많았어요 빅파피 !!











믿을수 있는 제조 과정도 확인해보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