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View Items

Exchange & Refund

게시판 상세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9-07-17(77)
안녕하세요!
맨케이브 운영자 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회수를 도와드리려 시도했으나
현재 지속적으로 회수접수에 실패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제품은 착불로 저희측에 보내주시면
새상품으로 교환발송처리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주문한 후디 글자 프린팅 벗겨진 부분이 있고 프린팅이 전반적으로 상태가 안좋은 것 같습니다.
하자 없는 새 상품으로 교환 원합니다.